영화 ‘파묘’가 캐나다 토론토에서 3월 22일 대개봉한다는 소식입니다. 한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노스욕 시네플렉스(Cineplex) 엠프레스워크(Empress Walk) 지점에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영화 파묘(Exhuma) 캐나다 대개봉
최민식, 김고은, 이도현 주연의 오컬트 영화 파묘(Exhuma)가 2월 22일 한국에서 개봉 후 벌써 4백만 명이 넘는 관람객 기록을 돌파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컬트 영화답게 호불호가 갈리는 평가지만 묘를 다시 옮긴다는 주제와 일제 강점기 시대 주역들의 이름을 그대로 주인공들에게 붙임으로써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또한 연기파 배우들의 명연기가 흥행의 가장 큰 이유라고 하는 만큼 캐나다에서도 스크린으로 볼 수 있길 바랐는데 다행히 노스욕 시네플렉스 엠프레스워크 지점에서 3월 22일 개봉한다고 하니 서울의 봄만큼이나 많은 한국분들이 관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토론토 노스욕 시네플렉스 엠프레스워크(Cineplex Empress Walk)
✅노스욕 시네플렉스 엠프레스워크: 5095 Yonge St 3rd Floor, North York, ON M2N 6Z4
시네플렉스 매주 화요일 영화 반값
시네플렉스는 매주 화요일 영화가 반 값(half price)입니다. 그래서 평소 보고 싶은 영화가 있어도 많은 분들이 화요일에 관람을 하러 가는데요. 반 값으로 보다가 제 값을 다 주고 보려니 너무 비싼 감이 있는 것 같아요.
대신 화요일은 항상 사람들이 붐비고 인기가 많은 영화는 좌석이 많이 없을 수도 있으니 미리 예약하고 가시길 권해드려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쿠쿠(CUCKOO) 캐나다 New Year 세일 안내
3 thoughts on “영화 파묘 캐나다 토론토 3월 22일 대개봉(노스욕 시네플렉스 엠프레스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