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마동석의 대표영화 범죄도시4가 캐나다 토론토, 벤쿠버 영화관에서 5월 3일 개봉한다는 소식입니다.
마동석, 김무열 주연의 범죄도시 시리즈 4편이 캐나다 토론토와 벤쿠버에서 5월 3일 상영이 시작됩니다. K-POP, K-MOVIE 등 한류 산업의 흥행으로 요즘은 캐나다에서도 한국에서 흥행하는 영화를 극장의 스크린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점점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2024년 천만영화의 주인공 ‘파묘’ 부터 범죄도시까지 캐나다 주 영화관 시네플렉스에서 상영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특히 범죄도시 시리즈는 토론토, 벤쿠버 영화관에서 지속적으로 상영하면서 많은 한국인 관람객과 K 문화에 관심이 많은 외국인들까지 영화를 관람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범죄도시4: 토론토 시네플렉스 엠프레스워크 극장 개봉
특히 한인들이 많이 살고 있는 캐나다 토론토 지역의 시네플렉스 엠프레스워크(노스욕) 지점에서는 흥행하는 한국 영화는 꼭 상영을하기 때문에 큰 스크린으로 영화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는 좋은 장소 같습니다.
범죄도시 4편 역시 엠프레스워크 지점에서 5월 3일부터 상영을 시작해 미리 시네플렉스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범죄도시4 상영시간 알아보기
토론토 노스욕 시네플렉스 엠프레스워크 지점에서는 오후 4시, 6시 45분, 9시 30분으로 3회에 걸쳐 상영을 하는데요. 요일에 따라 상영횟수는 달라질 수 있으며, 영화의 인기도에 따라 상영기간 역시 달라집니다.
영화 파묘는 처음에 일주일 정도로 상영 계획을 잡았다고 밝혔으나 토론토에서 역시 큰 흥행으로 3월 22일부터 현재까지도 상영중에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파묘 꼭 극장에서 보시길 추천드려요!)
범죄도시4 영화 할인받아서 보는 방법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매주 화요일은 시네플렉스 극장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영화를 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 화요일마다 사람들이 많이 붐비고 자리를 구하기 힘들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미리 예약해서 좌석을 지정해두고 가시길 권해드려요!
▶함께보면 좋은 글
법륜스님 캐나다 토론토 즉문즉설 장소: 2024년 5월 2일
3 thoughts on “범죄도시4: 토론토, 벤쿠버 영화관 5월 3일 개봉(시네플렉스)”